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제안 전, 정확한 결과 알림을 위하여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통해 인증해 주세요.
- ᆞKB캐피탈은 '고객중심'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보다 나은 KB캐피탈을 만들기 위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안해 주세요.
- ᆞ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, 심사 후 채택된 의견에 대해서는 소정의 리워드(포인트 등)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.
- ᆞ비도덕적인 내용 또는 상업적 홍보글은 삭제될 수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.
- * 우수제안 선정자 안내 : 별도통지(제세금 발생 시 본인부담)
- *
업무문의 및 칭찬/불만사항은 '고객센터 > 고객상담 > 전자민원접수'를 이용해 주세요.
휴대전화 인증
휴대전화 인증
- * 인증번호를 3분 이내에 입력해주세요. 입력시간 연장은 한 번만 가능합니다.
- * 휴대전화 인증은 가입하시는 분 명의의 휴대전화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 (14세 미만 가입 불가)
- * 본인명의 휴대전화번호와 생년월일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입력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*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, 나이스신용평가정보(1588-2486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
- * 비회원일 경우 나의 상담내역을 통해 접수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으며, 접수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거래회원 전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법인회원 이용방법
- 법인회원의 경우, 법인 담당자 명의로 휴대전화/마이핀 인증하여 회원가입 하신 후, 공인인증센터>공인인증서 등록 페이지에서 법인회원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 주의사항
- 관련 법률에 따라 주민등록 생성기를 이용하시거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므로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실명이 등록되지 않은 미성년자 또는 개명으로 성명이 변경되어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NICE신용평가정보(주) 실명등록센터 (www.idcheck.co.kr 또는 고객센터 1588-2486)에 주민등록번호를 등록하셔야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인증
- -신용카드 인증은 카드결제가 아니므로 일체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- -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항상 암호화되어 처리되며 보관하지 않습니다.
- -일반카드는 뒤에 8자리(4-4)를 입력해 주세요.
- -Diners카드는 뒤에 6자리(2-4)를 입력해 주세요.
- -AMEX카드는 뒤에 8자리(3-5)를 입력해 주세요.